자코모 TV CF 속 비안나하이 소파와 현빈
자코모 TV CF 속 비안나하이 소파와 현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11월 1일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CF는 자코모만의 프리미엄 내장재와 소재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엄선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는 ‘변함없는 1등 소파’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소파 브랜드 최초인지도 / 비보조상기 조사 기준 소파 브랜드 1위라는 점을 내세우면서 소비자들에게 소파 브랜드의 선두주자라는 점을 재차 강조했다. 

자코모는 튼튼한 내구성의 소파 프레임, 고밀도 컴포트폼, 이탈리아산 더블 코일밴드, E0합판, 항균 파이버, 이탈리아산 송진 접착제를 사용하며, 소파 디자인은 물론 내부 퀄리티까지 고집하는 소파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자코모 관계자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만을 고집한 덕분에 소파브랜드 1위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지 않았나 생각된다. 앞으로도 엄격한 제작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퀄리티 높은 소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실제로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MBRAIN)에 따르면 자코모는 소파 브랜드 소비자인지도 부분에서 3 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올해 경기 및 4대 광역시의 3059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 조사 결과에서도, 응답자 중 36.8%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소파 브랜드로 자코모를 꼽아 조사대상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비보조 상기 영역에서도 45.7%가 자코모를 언급하여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번 CF에서 현빈과 함께 등장하는 소파는 ‘비안나 하이’로 상하 이동 등방석은 물론 좌우 이동 팔걸이까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자코모의 인기 제품이다. 

자코모 TV CF 속 비안나하이 소파와 현빈
자코모 TV CF 속 비안나하이 소파와 현빈

자코모(JAKOMO)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제안하며, 안심할 수 있는 가죽소파는 물론, 유럽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 소파도 선보이는 ‘국내생산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자코모의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는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었으며, 다양한 테스트와 검증을 완료해 아이와 반려동물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TV CF 온에어’에 맞춰 자코모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자사몰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코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