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리빙 전문 큐레이션 기업 두오모앤코(Duomo&Co)가 현대백화점 본점에 하이엔드 컨셉 하우스 ‘빌라 일 두오모(Villa IL DUOMO)’를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빌라 일 두오모’에서는 클래식과 모던, 트렌드와 레트로가 곳곳에 스며 단아한 취향과 안목이 느껴진다. 5개의 유닛으로 이루어진 약 70평의 공간에는 로마 시대의 건축적 요소인 아치를 모티브로 조명, 주방, 욕실, 바닥재, 타일, 오브제 하나까지 엄선하여 미드 센추리 시대의 이탈리안 하우스를 연출했다. 

Poltrona Frau(폴트로나 프라우)와 Ceccotti collezioni(체코티 콜레지오니)의 공동 창작 Duo collection(듀오 콜렉션)는 이탈리아 돌체비타의 경쾌함과 복고풍 실루엣의 시대적 정신을 포착,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공간과 조화를 이룬다. 특히, 곡선형 Duo Sofa(듀오 소파)는 ‘빌라 일 두오모’에 국내 최초로 전시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조명을 하나의 오브제로 재탄생 시키는 FLOS의 Arco K를 감상할 수 있다. ‘ARCO’의 60주년을 기념하여 베이스를 크리스탈 블록으로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독점 수입되고 있는 하이엔드 주방 브랜드 bulthaup(불탑)에서는 주방 내에서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수납되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b2 cabinet도 만나볼 수 있다. 

두오모앤코 관계자는 “논현동 플래그쉽 서울 스토어 외에 처음으로 대규모 큐레이션 매장을 시도해 ‘빌라 일 두오모‘에 총력을 기울이고 집중할 계획”이라며, 성공적으로 런칭한 만큼,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 확대해 갈 채널을 구체화 중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두오모앤코는 ‘빌라 일 두오모’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선물 증정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