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성혼회원 2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네이버 검색&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신청방법으로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퍼플스를 검색 후 해당 페이지를 캡쳐하고, 퍼플스 홈페이지 접속 후 나오는 화면 또한 캡쳐하여 퍼플스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을 통해 2건의 캡쳐 이미지를 전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때,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0명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라떼컵이 증정된다. 경품발송기간은 12월 11일부터 15일 사이에 기프티콘 형태로 발송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이벤트 관계자는 “200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퍼플스를 찾아주시고이용해 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성혼수 20000명을 초과하게 되었다” 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상위 0.1% VIP 회원들을 위한 특별 성혼 시스템인 트리니티 멤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서울 청담 본사 및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지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