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홀 온라인 공식 판매점 ‘(주)이파트너스’가 샤오미 생태계 브랜드 미홀(MiWhole)의 10세대 로봇청소기 ‘미홀 M9 미니’ 재입고 기념 ‘11월 大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파트너스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진행되며, 재입고 기념 할인 혜택과 함께 행사 기간 내에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카카오 돌돌이 롤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홀 M9 미니 로봇청소기’는 지난해 7월 국내 첫 출시 이후 1인가구 및 소형 평수 거주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약 6,000대 이상의 누적 판매를 자랑하는 10세대 로봇청소기 Mini 모델이다.

무엇보다 물걸레와 흡입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앞쪽은 하드, 뒤쪽은 소프트 2타입의 물걸레를 통해 섬세한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 제품 대비 작아진 로봇청소기와 스테이션 사이즈로 1인 가구 및 소형 평수 거주자들에겐 합리적인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크기가 약 20% 작아졌지만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BLDC 모터를 탑재하여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며, 작아진 크기와 향상된 LDS 센서로 틈새, 의자 밑 등 세심한 청소가 필요한 곳도 문제없이 청소할 수 있다. 특히 Miwhole 전용 APP을 통해 청소 모드 커스텀 설정, 청소 예약, 청소맵 관리 등 최적화된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총 9개의 메인 센서를 탑재해 인공지능 공간 분석이 가능해 충돌 및 추락 방지가 가능하고, 미홀 전용 APP과 함께 제품 자체 리모컨을 갖추고 있어 APP 사용이 어려운 부모님 세대에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미홀 로봇청소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파트너스의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