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전면 리뉴얼 된 브로슈어를 공개하며 ‘대한민국 1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브랜드 입지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플스는 지난 2001년 설립 이후 22년이라는 오랜기간동안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등 VIP 회원을 대상으로 고품격 중매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많은 성혼커플을 탄생시켰다. 현재 연말이 다가오며 상담 및 가입고객이 증가하고 신년을 맞이하기 위해 새롭게 브로슈어를 리뉴얼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관계자는 “리뉴얼 된 브로슈어에는 변화된 사업서비스와 매칭시스템,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특히 퍼플스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인 트리니티 멤버스, 블랙 멤버스에 대한 상세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아울러, “22년동안 진행해온 정,재계 VVIP 성혼 현황까지 공개하여 퍼플스의 역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리뉴얼된 브로슈어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전국지사에 비치되어 방문 상담 시 만나볼 수 있으며,퍼플스 브로슈어를 원하는 분들에 한해서 대표전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톡톡으로 문의하면 원하는 주소로 배송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오는 12월 9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미혼남녀 2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연말파티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