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_리본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
사진설명_리본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대표 하동구)는 약 2만여 개 인기상품 최대 90%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본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할인행사로 가방, 지갑, 의류, 신발 등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 명품 브랜드 약 2만여 개 인기상품을 11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3주간 최대 90% 할인 판매해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본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인기상품의 할인과 더불어 추가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한 매일 선별한 리본즈 명품 렌트 인기상품들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며 명품 렌트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대상상품이 아니라도 취향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 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본즈 공식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본즈 도윤상 빈티지사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새 상품 뿐 아니라 매력적인 명품 중고상품, 인기 명품 렌트 상품들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며, “리본즈는 럭셔리를 누구나 쉽게 접하게 하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으로 취향템들은 렌트로 가볍게 써보고, 가품 걱정 없는 중고명품을 가성비 있게 구매하고, 신상템들은 최저가로 특템할 수 있어서, 리본즈의 미션 달성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Make Luxury Accessible’이라는 미션 아래 명품 구매와 중고 거래 및 렌트/공유 서비스 통해 경험을 판매하는 명품 전문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