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인에코가 생활 공간 속 유해 물질을 정화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IECO PLASTER’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실내공간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은 건축자재뿐만 아니라 가구, 가전기기, 음식물 쓰레기, 반려동물 등 다양한 원인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환경 유해 물질로 인한 피해를 해결하는 데에는 기존의 친환경 건축자재만으로는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IECO PLASTER와 같은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의 사용이 매우 중요하게 강조된다.

IECO PLASTER는 실내의 습도 조절, 환경 유해 물질 정화, 생활악취 제거, 선택적 천연 에센스 사용을 통한 부가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일반적인 건축자재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특징으로, 공간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주식회사 인에코의 모든 임직원은 신소재와 기술의 융합을 통해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를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공간의 심미성을 높이며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건강하고 독특한 나만의 공간을 창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대 건축 트렌드에 부합하는 IECO PLASTER는 곡선이나 울퉁불퉁한 형상에도 적용 가능하여 일반적인 건축자재를 사용하는 시공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했다. 또한 일반 바름재와는 달리 친환경 기능을 수행하여 건축물 내부의 환경을 개선하고 사용자에게 안전한 공간을 제공한다.

IECO PLASTER는 실내 습도 조절, 환경오염물질 정화, 생활 악취 제거, 화재 시 위험 감소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이로써 주식회사 인에코는 생활공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