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경호업체 중 유치권 행사 안전방어 리스크 관리 등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이에스아이 컴퍼니는 합리적인 파견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안전 서비스를 현재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스아이컴퍼니는 물리적인 작용 보단 상황별 대응으로 사전 계획에 총력을 다해 효율성 있는 경호/경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무 개시 계약사항등 법률 근거 또한 철저하게 체크한다.

주로 공사대금 문제로 인해 건축주와 시공사 문제도 많지만 시공사와 하청업체 입금 문제도 종종 발생하고 신탁사에 공매 처분 기간 내 건물 보안 관리 요청도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유치권 물건 점유에 있어서 타이밍도 매우 중요한 항목으로 분류되어 있어 적합한 유치권 행사인지 명확하게 검토한 후 빠르게 전문업체에 의뢰 해 예산을 준비하고 현장에 배치해야만 한다.

이에 주식회사 이에스아이컴퍼니 관계자는 "유치권행사 점유에 전문가와 법률자문까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운영안을 제시하며 다년간 여러 현장에서 경험 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를 원하는 문제해결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있다"라며 "유치권 행사 전문 팀원들이 서울/경기 및 기타 광역시까지 관리 운영되며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