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국퍼스널이미지브랜딩협회 (협회장 팽정은)에서 지난 11일 이미지브랜딩 시상식을 거행했다. 

한해동한 개인의 퍼스널이미지 브랜딩의 중요성을 몸소 실천하고 이를 통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된 분에게 이미지브랜딩 대상을 수여했는데 올해는 그 첫 대상자로 김습습님과 박윤섭님을 선정하였다.

김습습님은 뷰티유튜버로 Tokyo girl’s award에 국내 유튜버 중 최초로 진출하는등 K-뷰티를 일본이나 중국까지 널리 알리는데 이바지 하였고, 박윤섭(도가 건축사사무소 소장) 님은 뒤늦게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나 그 누구보다 왕성한 활동으로 한국 대표 시니어 모델로서 입지를 굳히는 등 성공적인 이미지브랜딩으로 누구나 새로운 삷을 개척할 수 있다는 선한 영향력을 준 인물들이다.

협회장 팽정은(바이허 대표)는 올해 처음으로 이미지브랜딩 대상을 진행했는데 앞으로도 매해 각분야에서 성공적인 이미지 브랜딩을 하신 분들을 발굴해 시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퍼스널이미지브랜딩 협회는 2020년 설립된 단체로 패션, 뷰티, 매너, 스피치 등 사람의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소통하고 협업하는 곳으로 이미지브랜딩 전문가 팽정은대표가 설립한 단체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이 기대되는 곳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