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M 30-23’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선착순 100명 증정
‘GLM 30-23’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선착순 100명 증정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신제품 ‘GLM 30-23’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보쉬 전문가용 측정공구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GLM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신제품 ‘GLM 30-23’ 포함, ‘GLM 50-23 G’, ‘GLM 50-27CG’로 총 3종이며, ‘GLM 30-23’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를 증정, ‘GLM 50-23 G’ 혹은 ‘GLM 50-27CG’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3.7 Li-ion 배터리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12월 31일까지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찍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멤버십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된다.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제품당 1인 1회 참여로 한정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이저 거리측정기 ‘GLM 30-23’은 소형 레이저 거리 측정기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가 특징이다. 단 두 개의 버튼에 모든 필수 측정 기능이 포함돼 조작이 간편하고, 기존 제품보다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고무로 보호된 하우징 구조, 찢어짐 방지 실리콘 키보드 등을 적용하여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GLM 50-23 G’와 ‘GLM 50-27CG’는 최첨단 그린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먼 거리에서도 뛰어난 가시성을 자랑한다. 또, 두 제품 모두 IP 65 보호 등급 및 완충형 고무 케이스가 적용돼 단단한 콘크리트나 고강도 공사 현장에서 사용 시 이상적이다.

‘GLM 50-23 G’는 360° 경사 센서가 통합되어 각도 및 경사 측정이 간편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GLM 50-27 CG’는 커넥티비티(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동, 보쉬의 측정 전용 앱 ‘MeasureON’과 호환된다. MeasureON 앱은 각각의 작업 공간에 대한 평면도를 만들고 레이저 측정기로 측정한 데이터를 즉시 문서화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GLM 30-23’의 출시를 기념해 ‘GLM 페스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측정 방법이 단순하면서도 높은 정확도로 사용자의 편의와 기능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구매와 함께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