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고고재팬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파티 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엔데믹 이후에도 연말 홈파티는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고물가 시대인 만큼 외식보다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증가 중이다. 이에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고고재팬은 크리스마스 맞이 홈파티 용품 할인 이벤트를 통해 홈파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장 큰 연중행사로 꼽히는 ‘2023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된 크리스마스 용품 할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프로 파티족들을 위해 홈파티 분위기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로얄 코펜하겐 크리스마스 트리 피규어’부터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에디션 플레이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할인을 적용한다.

플레이트는 웨지우드, 노리다케, 레녹스 등 유명 일본 브랜드 제품이 특히 주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일본 직구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오르골, 리스, 무드등, 테이블웨어, 키친용품 등의 소품들 또한 준비되어 품목에 따른 할인을 적용 중이다.

특히 고고재팬은 합배송 이벤트를 통해 3개 이상 주문 시 국제 운송료를 1회만 부담하면 되도록 해 여러 종류의 크리스마스 용품을 구입할 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전 회원 대상 상품 금액 3,000엔 미만의 건에 한 해 대행 수수료도 무료로 책정된다.

고고재팬 운영사인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크리스마스는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며 로맨틱하게 보내는 날이기에 어느 파티보다 화려하게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의 장점을 살려 일본 내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