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건강기능신발 브랜드 슈올즈(대표 이청근)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3' 제작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미스트롯3’는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처음으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댑 서바이벌 배틀을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지난 12월 21일 첫 방송되었으며, 첫 방송부터 동시간 대 최고 시청율을 기록하며 현재 17%대 시청율로 국민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미스트롯3' 제작을 지원하는 슈올즈는 그간 다수의 드라마 및 예능 제작지원에 나선 바 있는 국내 건강기능신발 대표 브랜드다. 발명특허 기능성 신발을 선보이고 있는 슈올즈는 현재 전국 147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슈올즈가 제작한 기능성 신발은 피로 개선 및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기기 인증 진동단자를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기능성 인솔과 스프링 쿠션 등을 사용하여 충격 흡수 및 바른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며, 이로 인에 허리통증과 무릎 통증 등으로 고생하던 고객들의 호전 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생산 브랜드인 슈올즈는 국내 입소문을 통해 전국 가맹점 확보 및 해외 수출을 이뤄내고 있다”며 “현재 미국 시장 프랜차이즈 진출을 시작으로 뉴질랜드, 인도, 카자흐스탄, 일본 등에 활발히 수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그간 다양한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 제작지원에 나섰다”면서 “이번에 제작지원하게 된 '현역가왕'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