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비치안경·보청기 남양주덕소점이 와부체육문화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덕소 지역의 ‘건강’이라는 공통된 목표로 체육문화센터에서는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다비치안경에서는 눈에 맞는 안경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건강 향상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자세하게는 문화센터 회원 및 임직원이 다비치안경·보청기 남양주덕소점 방문할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문화센터 어르신 회원이 본 지점 방문 시 위약금 없는 보청기 무료체험 및 무료 청력검사를 진행한다.

한편, 다비치안경·보청기 남양주덕소점은 전국 300여 개의 체인을 보유한 다비치안경·보청기 체인의 가맹점 평가 우수 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 및 정식 협력사 거래를 통해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안경테의 경우 국내산부터 수입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남양주덕소점은 지역 발전과 지역 사회에 공헌을 많이 하는 매장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다비치안경 체인은 차별화된 교육 시설과 특성화된 교육을 통해 안경사의 실무 능력을 높이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시력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화된 12가지 검사 및 최신 장비를 통한 개인맞춤 데이터 활용을 통해 고객의 눈 건강을 지키고 있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와부문화센터는 수영장, 체육관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요가, 필라테스, SNPE, 문화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와부 지역 문화센터다.

와부체육문화센터 오정원 센터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지역 주민 건강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1월 중 대대적인 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비치안경 체인 본사 빛이나래팀 노희수 사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다비치 체인 본사가 추구하는 미션인 ‘세상을 맑고 밝게 다 비춘다’는 슬로건 아래 핵심 경영가치인 오민사상을 일선에서 실현할 수 있어 기쁘고 뿌듯하다”고 밝혔다.

다비치안경·보청기 남양주덕소점 홍동우 부장은 “문화센터의 회원분들 중 어르신들이 많은 상황이나 보청기의 문턱을 다소 높게 생각하시는 경향이 있다. 우리 지점은 위약금 없는 보청기 무료체험과 문화센터 회원분들의 무료 청력검사를 통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