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오하임앤컴퍼니
사진출처: 오하임앤컴퍼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는 인천 연수점 매장을 자사 온라인 제품 전용 매장으로 새 단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이디가구 연수점은 지난 3월 첫 번째 직영점으로 오픈한 이래 오프라인 전용 제품을 함께 선보여왔다. 이번 리오픈은 자사의 온라인 제품에 더 집중하고 소비자가 온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포∙판교∙롯데 고양점 매장 외에 추가로 확보하고자 단행됐다.

이마트 연수점 내에 리오픈한 레이디가구 연수점 매장은 레이디가구 제품 외에도 오하임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 ‘슬로우알레’와 미니멀 가구 브랜드 ‘포더홈’의 제품까지 전시 및 판매하며, 리오픈을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약 한 달간 할인 혜택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4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페이백 형태로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대상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품은 가습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갑 티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마포∙판교∙롯데 고양점 매장 외에도 소비자가 레이디가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하고자 연수점 매장 리오픈을 진행했다"라며, "온라인으로만 확인할 수 있었던 제품을 매장 직원과 소통하며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오픈한 레이디가구 인천 연수점 매장은 이마트 연수점 2층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