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신형카라반에 글램핑시설일체, 캠핑까지 접목시켜 모두 한꺼번에 전원주택처럼 누릴수 있는 신개념 타운하우스 대단지가 이달 양평 서종면에 오픈된다.

관계자는 최근 광풍인 글램핑, 캠핑의 단점을 보완하고, 마치 오피스텔 같은 최신형 카라반을 정박하여 토목공사를 완료한 대지까지 접목시킴으로써 기존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와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데다가 개별정화조, 개별CCTV, 공용 커뮤니티 시설의 제공으로 최고급 주거생활을 모두 2~3억원대에 소유할 수 있어서 이미 사전예약자가 움직이고 있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최신식 대형 카라반에 글램핑, 캠핑 그리고 전원주택으로써의 하우징까지 합하여 ‘카라핑하우스’ 라는 신조어로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그것도 양평군 서종면에 조성될 예정이며, 이미 하남 미사에 분양홍보관을 쎄팅하여 운영중이다.

더욱이 카라핑하우스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1가구 2주택, 3주택 등에 의한 세금에 적용되지 아니하며, 아예 계속해서 거주하지 않는 경우에는 카라반, 썬룸, 글램핑, 캠핑시설들을 임대수익형으로도 가동할 수 있다.

이달중에 공식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카라핑하우스는 인지도 높고, 땅값이 높은 양평 서종면에 조성되며, 주거용 최고급 카라반을 5~6인이 거주할수 있도록 약8m 대형으로 제작하였으며, 거실을 대체할 수 있도록 주방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최신형 썬룸을 포함하였고, 별도의 글램핑 텐트 및 시설일체와 캠핑시설을 모두 설치함으로써 두가족이 이용해도 넉넉할만큼 조성하면서도 공용시설로 공용주차장 및 공용커뮤니티를 제공해서 내 집 마당까지 넉넉히 사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다.

주)카라핑하우스 관계자는 개별정화조까지 시공하여 주거생활이 가능한 최신형 대형 카라반에 썬룸, 글램핑, 캠핑, 넉넉한 대지까지 모두 소유권을 이전하는 형태는 최초인데다가 이 모든 것이 2~3억원대에 파격적으로 공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카라핑하우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