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산 두피문신 전문 그레이시티 남양주의 건희 대표원장이 '2023 대한문신사중앙회' 대상식에서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사단법인 대한문신사중앙회가 개최한 2023 대한문신사중앙회 대상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문신사 관계자 및 종사자들이 모여 2023년 한 해를 마감하는 것은 물론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관계자 및 종사자들을 위한 시상식 등으로 꾸며졌다.

그레이시티 남양주 건희 대표원장은 대한민국 미용문화에술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종성 국회의원의 표창장을 받았다. 건희 대표원장은 iso 킹오브더매치 SMP대회 심사평가위원으로 위촉된 바 있다.

건희 대표원장은 남양주 두피문신 전문 업체인 그레이시티 남양주를 이끌고 있는 것은 물론 디자인부터 시술까지 직접 총괄하여 진행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연초 최대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건희 원장은 “계속해서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며 노력하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 대한문신사중앙회 대상식에서 국회의원 표창을 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남양주 두피문신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