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농촌 활성화 전략은 국가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 됐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금융 수단으로서 선물 시장은 농촌 활성화를 위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국 광시성 류저우시 루자이진의 산림은 임업 자원이 풍부하고, 합판 산업은 임업 산업 체인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지역 농민에게 안정적인 소득원을 제공하고 있다. 지역 합판 산업의 안정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루자이진 정부는 기업이 선물 시장에 참여함으로써 가격 위험을 해지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있다. 한편, 기업은 선물 시장을 통해 미래의 원자재 비용을 고정하여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 재고 관리를 수행하고 생산 및 판매 계획을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진다.

저장상선물(浙商期货)은 산업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고 국가 농촌 활성화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롄 상품 거래소와 협력하여 광시성 류저우시 루자이진 지역의 많은 합판 기업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의 목적은 합판 선물 계약의 우수성과 효율성을 알리고 기업에 보다 정확한 위험 관리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다. 저장상선물이 합판 생산 공장의 창고역할을 함으로써 기업은 선물 시장을 위험 관리에 더 잘 활용하고 비용과 판매 가격을 고정하여 시장 변동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

동시에 선물 계약 최적화에 관한 세부 소개를 통해 기업이 선물 개념을 이해하고 기업 위험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기업에 대한 도움일 뿐만 아니라 루자이진의 농촌 활성화를 강력하게 지원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선물 시장의 사용은 기업이 생산을 안정화하고 수익을 보장하며 지역 경제의 발전을 촉진하고 농민의 소득을 높이고 농촌 산업의 업그레이드 및 구조 최적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협력 모델을 통해 루자이진의 목재 회사는 시장에서 위험을 더 잘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기회를 통해 자체 산업 체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전통적인 제조에서 현대 서비스로 전환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는 농촌 경제의 다양한 발전을 촉진하고 농업 및 농촌 지역의 현대화를 실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롄 상품 거래소의 지원으로 저장상 선물은 루자이진의 농촌 활성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선물 시장의 깊은 참여는 기업에 새로운 발전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농촌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 산업 서비스와 농촌 발전을 결합하는 좋은 전망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