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음식물처리기 제조 ㈜비앤테크는 새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금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갑진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음식물 처리기 제품을 값진 혜택 최대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3종 모델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최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린클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구성하였으며,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60분 간 진행되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49% 할인된 가격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소통 및 퀴즈 참여해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증정되는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방송 후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 한하여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이 전원 증정된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린클 그래비티 신제품은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내 처리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3~5인 가구 가정에 적합하다. 무게감지 디스플레이 및 BLDC 팬모터를 탑재해 저소음 및 저전력 가전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정에서 따로 설치 시공이 필요 없는 간편한 방식의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린클 관계자는 “새해 첫 라이브 방송으로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값진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쇼핑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