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업 온라인쇼핑몰 제작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 카이먼(KAIMEN)이 만족도가 높은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개발사를 찾고 있는 기업을 위해 맞춤형 통합 개발 유지보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이먼은 패션, 식품, 건강기능식품, 뷰티, 제약, B2B몰, 폐쇄몰 등 100여개의 중·대형 쇼핑몰의 신규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고 자사 및 타사에서 개발한 다수의 쇼핑몰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높은 퀄리티로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카이먼은 고도몰, 샵바이, 카페24 등의 다양한 솔루션 중 고객사의 내·외부적인 요인을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한 후 개발하고 누적된 기술력 및 노하우를 활용하여 초기 기획부터 사후관리까지 시행착오 없이 맞춤형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쇼핑몰 개발만 10년차 이상의 경력을 갖춘 고급 인력을 각 분야별로 다수 보유하고 있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문제해결 능력이 높아 난이도가 높고 복잡한 개발도 어려움 없이 구현하고 있다. 

더불어 카이먼의 맞춤형 통합 개발 유지보수 솔루션은 매우 안정적인 개발이 가능한 서비스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기획, 디자인, 구조설계부터 기업에 필요한 필수기능, 안정적인 주문 및 결제시스템, 편리한 관리시스템까지 고려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는 높은 기술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통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등과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트랜드의 구조와 기능을 접속시킨 제약, 뷰티, 헬스케어, 패션, 식품 등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라며 "고객사의 만족도가 우수한 편이고 각 분야별 팀장급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문제발생시 대응이 빠르고 능숙하며 품질보증 담당자를 배정하여 일정 및 품질을 준수함으로 쇼핑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