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피부·친인체·친호흡 소파&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HASSED)'는 금년 창립 15주년을 맞아 입주를 앞두고있는 고덕풍경채어바니티 구매 고객에게 각종 사은과 함께 1000만원 이상부터는 천만원 구간별 추가 사은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헷세드는 14년 간 상업광고 없이 높은 내구성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전국 7개 지점으로 확대되어 운영되고 있다.

헷세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파·침대 완제품으로 OEKO-TEX Standard 100 Class 1(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이 인증은 입과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유아 소아용 섬유제품에 부여되는 최고 등급이다. 이에 따라 연예인뿐만 아니라 비염, 알레르기, 아토피가 있는 가정에서 큰 만족감을 갖고 사용중이며 의사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밝혔다.

헷세드 관계자는 "세계 최고수준의 식물유래비율을 높인 스웨이드풍의 이 오리지널 인공피혁으로 마감한 헷세드 소파는 소프트한 터치감과 편리한 관리성과 함께 적당한 통기성과 우수한 내구성을 지녀 장시간 앉아 있어도 땀이 차지 않고 피로도가 적으며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스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소재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다채로운 컬러베리에이션으로 소파와 침대의 명품적 가치를 높이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소파와 침대는 오랜 시간 피부 접촉도가 높은 가구인 만큼 유해화학물질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인체친화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OEKO-TEX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사용 소재 한 가지가 아니라 소파나 침대 완제품으로 받아야만 안전하며, 실제 판매 제품인지 등급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제품선택에 있어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했다.

헷세드전문점은 헷세드 압구정점을 비롯하여 인천 송도,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주요도시에 대규모의 단독 매장이 있어 하이엔드급 소파와 침대를 찾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