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오늘 22일(월)부터 2월 6일(화)까지 G마켓·옥션에서 주관하는 ‘설빅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이닉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둔 행사인 만큼 무선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의 인기 전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출시 4개월 만에 3차 예약판매 완판을 기록한 가습기 2종이 최대 59%로 최고 할인율을 자랑한다.

필요에 따라 냉&온 가습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닉 가습기 iH11은 초음파식과 가열식의 장점만을 모은 3세대 복합식 가습기이다. 11L 대용량 수조로 한번 급수 시 최대 4.5일을 사용할 수 있어 물을 자주 갈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다. 또한, 물속 세균 번식을 억제하기 위해 젖병 소독기에도 사용하는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더욱 위생적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더불어 원하는 습도를 설정하면 제품 스스로 공간의 습도를 인지하고 과습을 방지하는 오토모드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강화했다.

아이닉 공기청정가습기 iAH01은 제품 하나로 공기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습도 조절이 필요한 가을, 겨울에는 가습기로 활용하고, 미세먼지 제거가 필요한 봄과 여름에는 공기청정기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닉 관계자는 “자는 중 수시로 일어나서 가습기를 껐다 켰다 하는 게 불편했던 분들과 안전하면서 대용량인 가습기에 대한 니즈가 있었던 분들을 위해 아이닉 가습기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공기청정 가습기는 콤팩트한 크기에 공기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이 한 번에 되는 장점이 있어 안방 등 비교적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길 권유해 드리고, 대용량 복합식 가습기는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실 등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를 권유해 드린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와 행사 정보는 G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