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북수원 정자동 수학학원 이자경수학학원 sk스카이관이 내달 14일, 15일 초중등 예비고, 고등 대상으로 2차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스카이관 1차 설명회 일정은 12월 27일부터 28일까지 3차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많은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총 6차례 설명회로 진행된다.

이자경수학학원은 북수원 일대에 이미 정자관과 천천관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고 천천관은 2관으로 확장했을 정도로 주변 초중고 입시 실적과 대입성적을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더불어 최근 교과부에서 발표한 내신 5등급제 및 2028 대학입시에 대한 입시 변화와 고교선택제에 관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며 예비초4부터 예비고1까지 자녀를 둔 북수원 지역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이자경수학 sk스카이뷰관은 현재 윈터 선택식 특강과 2024 내신정규반 대비반을 운영 예정이다.

이자경수학학원 수원정자 sk스카이뷰관 남은선 원장은 “1차 설명회가 예상보다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에 조기 마감되어 기쁘다”라며, “믿어주시는 만큼 북수원 지역의 학생들과 특히 sk스카이뷰 입주민 자녀의 학생들의 입시 실적을 초등부터 고등 최상위까지 성공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1일까지 등록 시 첫 달 50% 수강료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