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은 대형 규격(빅슬랩)의 목질 벽재 ‘시그니월’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시그니월은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비율로 제작돼, 공간을 한층 균형 있고 넓어 보이게 꾸밀 수 있다. 규격은 폭 1,010(mm)x길이 2,460(mm)x두께 9(mm)다.

표면에는 석재 무늬를 담았다. 벽재 낱개마다 패턴에 끊김이 없고, 각각을 이어 붙여도 무늬 반복을 최소화할 수 있어 공간을 단조롭지 않게 만들 수 있다. 시그니월은 총 8개 패턴을 선보인다.

▲(사진 설명) 동화기업 벽재 시그니월 ‘사하라 라이트’
▲(사진 설명) 동화기업 벽재 시그니월 ‘사하라 라이트’

깔끔한 마감도 가능하다. 줄눈 없이 시공할 수 있어 단정한 외관은 물론 이음새 오염도 막을 수 있다. 시공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벽면 모서리 전용으로 제품 단면을 사선으로 자른 졸리컷 규격도 마련했다. 각 패턴별 전용 실리콘도 갖춰,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장 상무는 “올해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월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정교한 마감까지 가능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도 주거 공간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시그니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