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뷰티 브랜드 벨르제이(대표 김혜정)가 '202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뷰티·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3일 개최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행사로,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소비자 가치 창출을 통하여 소비자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특히 새로운 고객 유입은 물론 기존 고객의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 창출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이번 202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뷰티·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벨르제이는 '내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모토로, 체계적인 내부 테스트를 통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 중이다. 

벨르제이는 소비자 가치 창출을 위한 수준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에도 가입한 데 이어, 지난해 연말에는 아동 지원을 위해 또 한번 1억원을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벨르제이 김혜정 대표는 “그동안 소비자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던 만큼 올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며 “올해에도 소비자 분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