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신제품
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신제품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마이너스 쉐이크’의 밤라떼 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는 ‘쉐이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페이퍼백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고소한 밤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까다롭게 엄선된 영양가 높은 재료인 밤 다이스, 피칸, 아몬드 프로틴볼을 함유해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영양소를 고려했을 때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한 파우치에 칼슘 하루 섭취 권장량 100%, 비타민 하루 섭취 권장량 25%, 단백질 15g 등 각종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반면 설탕은 들어가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쉐이크다. 또한 넉넉한 60g 용량의 파우치에 물만 넣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균형 있는 식단을 준비하기 안성맞춤이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페이퍼백의 베스트셀러 ‘마이너스 쉐이크’ 기존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밤라떼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소비자들의 높아진 기준과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모두 뛰어난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퍼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 파우치 1개 ▲프리미엄 닭가슴살 1팩 ▲페이퍼백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맛보기팩을 랜덤 증정하며, 마이너스티 프리미엄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마이너스 쉐이크 전 구성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페이퍼백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