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감성주택
제공:감성주택

100년 주택을 만드는 전원·단독·목조주택 전문 감성주택이 경기도 안성에 46평형의 깔끔하고 세련된 갤러리 같은 모던 하우스를 완공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모던하우스는 목조주택 답게, 구조는 경량목구조로 진행되었고 독일식창호와 지붕은 아스팔트 이중 그림자 슁글로 마감하였다. 외부 마감은 안정감을 주는 스타코와 파벽돌이 사용되었으며, 2층 발코니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세라믹 사이딩과 내구성이 좋은 강판 루버가 사용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뷰가 매력적인 안성 모던하우스는 감성주택만의 차별화된 방수 및 환기공법이 적용되어 노출된 구조물에도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감성주택은 ‘고객의 행복이 최고의 가치이다’ 경영이념으로 10여년간 전원주택·단독주택·목조주택 전문 브랜드로써 컨설팅부터 설계 및 시공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또한, 투명하고 합리적인 견적을 위한 시공단가표와 산출내역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 메신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건축주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집을 짓고 있다. 공사품질을 기하기 위해 본사에서는 현장 감리와 자체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 곳 시공관리부만의 절대 3원칙인 ‘1소장 1현장 원칙’. ‘직영 소장제’, ‘공사 실명제’를 도입하여 공사의 고품질, 효율적인 자재 활용으로 인한 비용 절감, 건축주의 의견을 즉각 반영해 건축주에게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완공후에도 하자이행보증서를 발행하여 고객의 불안한 요소를 없애고 사소한 A/S라도 발빠른 대처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감성주택만의 건축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다.

감성주택 박지성 대표는 “완공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단순히 집 한 채를 짓는다는 생각이 아닌 한 가족의 보금자리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집을 짓는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