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주비상에듀가 2025년 대입을 위한 재수생들을 위한 대입정규반 모집을 시작한다. 

여주비상에듀 대입정규반은 13일(화) 수능 시험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수험생은 능력과 필요성에 따른 맞춤형 교육이 제공된다. 등록금은 298만원으로,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줄였다.

여주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을 학생들의 실력에 따라 6개의 단계로 분류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수학 과목에서는 학생들이 수학의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레알수학집중반(RMC) - Real Math Concentration'을 별도로 운영한다.

여주비상에듀는 각 과목을 필수과목(MASTER), 집중과목(FOCUS), 선택과목(CHOICE)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과 필요에 따라 수업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집중과목(FOCUS)은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단원별 성취도가 다른 학생들이 단원별로 난이도가 다른 수업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주비상에듀는 각 과목별로 전략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돕는다. 수학에서는 통합적인 사고력과 문제해결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에 대비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며, 국어에서는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며 세부 영역별, 장르별로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영어에서는 기초부터 심화까지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