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웨이브히어링 광주점(광주북구 오티콘보청기)은 2024 오티콘보청기 정책세미나에서 ‘전국 최우수 센터상(Great Performer of 2023)’을 8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보청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송강혁 원장은 “오티콘의 최신 칩셋 폴라리스 R이 탑재된 프리미엄 귀걸이형 보청기 리얼(Real)시리즈 출시로 청취를 원하는 내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통하여 더욱 편안한 말소리와 또렷하게 들리는 경험을 하니 수요가 자연스레 많아졌다.”라며, “8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도 찾아와 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며, 보답하는 의미로 오티콘 보청기 최대 75% 특별 할인을 제공하니 구정 전으로 내방하여 혜택 받아 충족한 명절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8년 연속 수상 기념과 더불어 설맞이 프로모션으로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에서 선정한 보청기 1+1 행사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양쪽 보청기 착용을 해야하나, 구매 금액에 대한 부담감으로 한쪽만 구입 가능한 고객님들에게 한쪽 가격으로 나머지 한쪽을 무료 증정하는 취지로, 설 전후로 양쪽 보청기 착용으로 가족/친척간에 원활한 대화를 나누시라는 깊은 뜻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보청기 상담 에약은 대표 번호나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보청기 상담 예약시, 방문하면 추가 중복 할인과 배터리 무료 증정이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을 포함한 전국 15개 지점에서는 지난 11월에 개정된 정부지원보청기 환급 대상 고객에게 무료 상담과 대학병원급의 청력검사 장비를 이용한 청각장애등록 가능 여부 판별 검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