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목조주택), 상가 전문 시공사 ㈜ NH 건설이 메세이상이 주최하는 ‘2024 코리아 빌드 위크(KOREA BUILD WEEK)’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일산 킨텍스 (KINTEX)에서 2월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전원주택(목조주택), 상가 전문 시공사 NH 건설이 참가하는 이번 건축박람회는 건축자재와 설비, 건설기업, 인테리어 트렌드, 전원주택, 리모델링, 이동식 목조주택, 주택·건축정보, 기타 주택·건축 관련 제품 바닥재 및 석재, 차양 창호, 타일  욕실, 건축공구, 태양광 및 에너지기자재 등 유익한 건축정보를 제공한다.

2024년도 건축 관련 산업의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더불어 목조주택/전원주택/상가 등 건축 관련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예비 건축주에게 “높은 퀄리티의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미리 사전등록을 한 예비 건축주님들께 무료입장권을 보내드리고 있어 무료입장권이 필요한 분은 위 주소로 들어와 미리 신청할 수 있다.

한편, NH 건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 건축주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목조주택의 모든 것 대해 상세히 설명을 드리고, 기초부터 입주까지 모든 현장을 생생히 전달해 드리는 NH 건설만의 투명한 공사 과정으로 신뢰를 드리는 건설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