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특수 방역업체 '방역수사대'가 해충 방역 진행 시 공간 살균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역수사대는 해충 방역 후처리 작업으로 살균과 소독 작용에 도움을 주는 피톤치드를 이용한 공간 살균 소독 서비스와 연무기 케어를 진행하고, 믿고 맡겨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안심 인증서도 추가로 제공한다.

공간 살균 소독은 위생관리가 필요한 가정집, 공공장소나 요식업, 사업장, 어린이나 노인, 환자들이 많은 병원과 어린이집, 요양원 등에 필수적이며, 일반 소비자의 위생에 관한 인식이 확대되어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

공간 살균 소독 서비스는 환경친화적 살충·살균소독제를 이용한 초미립자 공간 살포 분무 소독으로 진행되고 지원 대상은 방역수사대를 통해 해충 방역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이다.

방역수사대는 100% 직영제를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철저한 교육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비용과 높은 퀄리티의 방역, 모니터링 관리 등을 통해 각종 해충과 바이러스로부터 위생적인 실내환경에 앞장서고 있다.

방역수사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해충 방역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오염된 실내 환경 전체를 친환경 물질로 살균소독하고,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의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공간살균소독 이벤트다"라며"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각종 해충 방역과 공간 살균 소독까지 1석 2조의 혜택을 많은 분들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