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정용 안마기기 전문업체인 ㈜컴피어코리아에서 상체와 하체, 전신을 에어로 스트레칭 해주는 마사지기[CF-310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F-3100 3세대 매트는 기존보다 에어펌프 및 에어밸브의 수를 늘리고 복잡한 설계를 거쳐 하체에 대형 커브를 연결해 전신 스트레칭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자사 제품에 비해 √더욱 커지고 많아진 에어백과 √골반특화 에어백 √사지압박 순환장치 방식의 다리커프 √최대 65도의 온열기능 √자사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한 제품 컨트롤 기능 등 다양하고 편리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다리커프 마사지는 별도의 전문 다리마사지기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번거로움과 비용적인 문제를 한번에 해결한 제품이라고 한다. 또한 3단계 접이식으로 공간에 제약없이 보관이 용이하다.

제품의 기능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임을 감안해 ‘KOTITI 시험연구원’을 통해 각종 유해물질이 비검출 되었음을 공인 테스트를 통해 확인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재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컴피어코리아는 이미 미국 아마존 등 해외 온라인시장에서는 판매량으로 검증된 ‘COMFIER’와 전략적 제휴로 만들어진 안마기기 전문기업으로 기존의 안마기기와 차별된 기능 및 내구성으로 다양한 가정용 마사지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컴피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출시 전부터 펀딩 플랫폼을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졌으며, 이번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라고 전했다.

컴피어 프리미엄 스트레칭 마사지 매트는 여러 온라인 플랫폼 및 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카오톡 계정 및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