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2일부터 3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틀간 진행되며 대구 경북 제휴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고 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예물/예복, 한복 등을 살펴볼 수 있는 곳으로, 신혼여행지에 대한 정보까지 알뜰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각 부스마다 플래너가 동행한다. 웨딩샵들도 대거 참여하여 빙고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웨딩홀은 2024~2025년 잔여타임을 직접 비교해볼 수 있고 견적도 받을 수 있다. 웨딩홀 선택 요소인 주차장, 접근성, 퀄리티, 음식까지 한 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으며 계약시에 식대, 포토부스, 생화장식 등 지원금도 받아볼 수 있다.

최소 보증인원이 걱정인 예비 부부들을 위해 야외, 스몰 커스텀 웨딩도 소개할 예정이다. 예산과 니즈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인기 웨딩샵이 참가하는데 드레스와 메이크업 추가금 지원과 프리미엄 베일 추가금 혜택도 공개했다.  스튜디오의 경우 야간, 로드씬 서비스와 리마인드 촬영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식장을 입구를 반겨주는 아크릴 앨범, 포토테이블용액자도 업그레이드 및 증정이 된다.

혼주 및 가족 헤어, 메이크업에 대한 프로모션도 시행 중이며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에 대한 예산 절감도 기대해볼 수 있다. 

스드메, 웨딩홀 외에도 대구웨딩박람회는 예복, 신혼여행지, 한복, 예물 등 진짜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