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싱그러운 봄 딸기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셀렉토커피의 봄 시즌 메뉴는 15일부터 5월 2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딸기 제철에 한정적으로 먹을 수 있는 시즌 메뉴로 셀렉토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싱그러운 봄 딸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싱그러운 봄 딸기 메뉴는 파우더나 시럽을 사용하지 않고 생딸기를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음료 메뉴 4종류와 상콤달콤 귀여운 꽃 모양의 꽃카롱 등 디저트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음료 메뉴는 부드러운 우유에 딸기 과육을 그대로 넣어 새콤달콤한 식감이 살아 있는 딸기라떼, 파우더나 시럽을 사용하지 않고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홍차를 침출하여 우린 밀크티에 딸기 향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딸기 밀크티가 있다.

또한, 생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상큼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에 달콤한 크림과 싱싱한 생딸기가 가득 올라가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생딸기 주스는 오직 국내산 생딸기만 가득 갈아 딸기를 듬뿍 머금고 있다.

봄 시즌 디저트인 꽃카롱은 라즈베리 바닐라, 복숭아 요거트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라즈베리 바닐라는 바닐라크림 필링에 라즈베리 리플잼이 들어 있다. 복숭아 요거트는 요거트크림 필링에 복숭아 리플잼이 들어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한정 기간 동안 제철 딸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파우더나 시럽을 사용하지 않고 생딸기를 가득 넣은 만큼 싱그러운 봄 딸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