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비노디자인(대표 한명훈)이 16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디자인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재단법인 인천테크노파크,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 스타벅스 코리아 등 총 45개의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양승호‧소프라노 민혜진의 축하 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2012년 설립된 비노디자인은 브랜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에디토리얼, 웹 디자인과 각종 디지털 프로모션 등 전반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디자인 에이전시이다.

한명훈 대표는 "10년 이상 쌓아온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에 맞춘 디자인 솔루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