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금성회관(대표 이동희, 정현묵)이 ‘2024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우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재단법인 인천테크노파크,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 등 총 45개의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에서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양승호‧소프라노 민혜진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금성회관은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잡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아우르는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 그리고 유럽풍 벽지와 샹들리에 등 엔티크하면서 고급스러운 감성의 인테리어로 중요한 모임과 데이트 장소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금성회관은 2021년 9월 서울 합정동에 1호점을 오픈하고 불과 1년여 만에 서울시청점, 약수점, 마곡점, 경기 김포 고촌점, 이천 송정점, 파주 야당점 등을 연달아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등 전국에 14개의 가맹점에 더해, 4월경에는 22개까지 가맹점이 늘어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