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베크베니르(대표 이한나)가 ‘2024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헤어 악세서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재단법인 인천테크노파크,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 스타벅스 코리아 등 총 45개의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에서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양승호‧소프라노 민혜진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아베크베니르는 Just to be is a blessing을 모토로 손수 작업한 트위드 소재와 특별한 진주로 제작되어 세련된 디자인의 HAND MADE 헤어밴드 브랜드다.

이한나 대표는 “첫 번째로 이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아베크베니르가 앞으로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더해주시고 좋은 디자인과 제품으로 더 열심히 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