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_더리본㈜
사진 제공_더리본㈜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은 지난 20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2023 연도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더리본 연도대상은 ‘건강하고 단단한 더리본’ 컨셉으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우수실적 사원들에게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은 개인·영업소·지점·본부 성과상 및 행사상과 신인·장기 우수사원 등으로 시상이 이뤄졌다. 작년 한 해 가장 많은 장례를 진행한 행사상 부문에서 금상에는 대전충청본부 대전지점이 수상했으며, 은상 경기본부 광명중앙지점, 동상 광주전남본부 제주지점이 차지했다.

또한 성과상 지점부문에는 부산중앙본부 미래대명지점이 금상의 영광을 안았고 은상에는 강남중앙본부 명동지점, 동상에는 경기본부 성남지점이 차지했다. 본부부문에서는 금상 부산중앙본부, 은상 대전충청본부, 동상은 강남중앙본부가 수상했다.

영예의 개인 성과상 부문에는 수원중앙지점 김은식 소장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김은식 소장은 “최초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리본에서 신기록을 수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더리본 허준 부회장은 인사말 대신 감사영상으로 15년 동안의 마음을 전달하며 “지난 15년 동안 너무 행복했고 앞으로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임직원 여러분과 더 행복해지겠다. 정말 고맙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더리본㈜는 장례, 웨딩, 여행, 어학연수 등 토탈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웨딩&외식 문화로 시장을 넓히며 라이프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