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 1층에서 개최되는 대구웨딩정보박람회는 2024년 3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이 행사는 대구와 경북 지역에서 가장 큰 결혼 축제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24년 봄맞이 대구웨딩홀 대관료 할인, 계약금 지원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의 준비 과정을 세심하게 도와주며, 금액에 대한 부담은 웨딩정보박람회만의 특별 할인 패키지를 통해 해소할 수 있다.

이 특별 패키지를 통해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선착순 100쌍에게는 10만원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20쌍에게는 샵과 스튜디오를 동행 14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스드메 계약 시에는 직계가족 촬영, 드레스 추가금 할인, 혼주 메이크업, 신부 마사지 이용권, 미니 액자, 식전 영상 등 총 7가지의 품목이 무료로 제공된다. 신혼여행, 예물, 가전 등에도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결혼 준비를 A부터 Z까지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대구 그랜드호텔은 넉넉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범어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도 편리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상담 신청은 대구웨딩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