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전문 브랜드 '정우오토플랜'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장기렌트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장기렌트는 개인 재산으로 잡히지 않아 재산세 등의 부담과 신용등급 변동이 없고, 사고 발생 시에도 보험료 인상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자 비용처리 및 연간 1500만원의 세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장기렌트카 상품을 이용하며 다양한 혜택이 따라오는 만큼 장기렌트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렌트를 알아볼 때에는 미끼 견적 등의 속임수에 당하지 않고 저렴한 견적으로 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정우오토플랜에서는 25개 제휴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바르고 정직한 견적만을 빠르게 제시해 주고 있으며, 기존 렌터카 회사와는 다른 직원 연봉제 방식으로 수수료 없이 업무 진행을 해주고 있다. 

정우오토플랜 관계자는 "금융사 다이렉트 상품, 프로모션 특판 위주의 차량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특가 견적만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가올 봄을 맞이하여 자차를 이용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고,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정우오토플랜의 봄맞이 특가 이벤트는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정우오토플랜에서는 차량 출고 후 받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추가 혜택으로 사업자들을 위한 컨설팅과 마케팅 교육까지 진행한다.

정우오토플랜은 1:1로 전문 상담사가 맞춤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처음 장기렌트카를 알아보는 사람이더라도 어려움 없이 진행 절차를 밟을 수 있으며, 상담 신청 및 다양한 혜택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