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이 3월 재수시작반을 개강하고 오채은 등 인터넷 강의 스타강사 설명회를 진행한다.

수능을 치른 학생들이 재수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수능에서 더 높은 성적이 나왔음에도 수시에 합격했거나 수능 당일 평소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경우,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 등 여러 가지 배경이 있다.

하지만 상당수 재수생이 온전히 혼자 공부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한다. 공부해야 할 과목이 방대하며, N수생 및 고3 학생들과도 경쟁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입시 제도도 시시각각 바뀌어, 그에 맞는 전략도 홀로 구축 및 실행해야 한다. 

이러한 재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측에서 2024년 내달 4일 월요일에 재수시작반을 개강한다. 해당 기관은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 ECI가 운영하는 송파독학재수학원으로 AI 스마트 학습 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해 재원생들의 학습을 돕는 기관이다.

LMAT, LMTI로 16가지 유형 중 개인에게 맞는 학습 유형을 찾아주며, e플래너를 통해 재원생 맞춤 시간표를 설계한다. 또한, 학습 매니저 My247 시스템이 있어 실력 향상 정도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시즌별로 학습 리포팅도 제공해 준다.

한편,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는 잠실 외 다른 지역 학생들도 많이 찾아오는데, 담임 관리 하에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송파위례독학재수학원이지만 투트랙(Two Track)으로 담임선생님과 부담임선생님이 한 학생을 동시에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짧은 시간에 신속 정확히 공부해야 하는 재원생들에게 학습 스케줄링, 학습 코칭, e플래너 관리, 상시 질의응답 등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순수 학습 시간을 최대한 확보하게 이끈다. 더불어 재원생들은 이투스 구독권을 무료로 받으며, My247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 등록하면 ‘이투스 전국연합모의고사, 더프 모의고사, 입시 자료집, 종합리포트, 대치동 모의고사 콘텐츠, 이감 모의고사, 한수 모의고사, 상상 모의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일일테스트’ 등 다채로운 모의고사와 교재를 무료로 받는다.

현재 학원에는 삼성 무풍 에어컨도 설치돼 있어 실내 공기가 매우 쾌적하며, 특히 여름철에는 냉바람이 재원생들에게 직접 닿지 않아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아울러, ‘이투스 인터넷 강의 스타강사 설명회’도 열어, 이투스의 인기 강사들이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 찾아와 ‘오프라인 국어, 수학, 영어 설명회’를 직접 주도할 계획이다. 가장 빠른 설명회로는 내달 5일 화요일 오채은 강사의 ‘영어 인강 설명회’가 있다.

내달 4일(월) 재수시작반, 내달 5일(화) 오채은 스타강사의 영어 인강 설명회 등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은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측에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