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본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헤이프라이스가 스포츠용품 일본직구 기획전을 시작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종료 후 야외활동이 급증하면서 자연스레 액티비티 운동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헤이프라이스는 스포츠용품 일본직구 기획전을 준비하고 일본구매대행으로 스포츠용품 구매를 원하는 이들이 편리하게 직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헤이프라이스는 일본직구 전문 사이트인 만큼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일본구매대행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하도록 운영 중인 상태로, 그 중에서도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에 대비해 우수한 스포츠용품들을 라인업으로 갖추고 준비했다.

금액대가 높은 스포츠인 골프나 캠핑보다는 가성비 있는 스포츠 위주의 용품, 의류 등을 많이 찾음에 따라 금번 기획전에서도 가성비 스포츠 종류라 할 수 있는 테니스, 배드민턴, 러닝, 등산, 축구, 배구, 수영 등의 용품들을 주로 준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전 세계 고급브랜드 스포츠 용품부터 한정판 레어템 용품까지 확인 가능한데다 특히 의류와 신발, 장비와 더불어 스포츠카드도 덩달아 인기 품목으로 자리하고 있는 만큼 일본직구로 스포츠카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스포츠용품 일본직구 기획전 외에도 프로야구 용품 기획전, 겨울 스포츠 기획전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기획전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헤이프라이스 운영사인 ㈜인터플래닛 채택규 대표는 “일본구매대행 전문 사이트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일본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스포츠용품들을 대거 준비했다"라며, "엔저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지금이 더 없이 좋은 구매 타이밍이 될 수 있으므로 스포츠마니아 분들이 이번 기회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