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랜드 런어웨이 H형 강아지 하네스
퍼피랜드 런어웨이 H형 강아지 하네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모비벨류(대표 김진규)의 산책용품 브랜드 ‘퍼피랜드’에서 반려견을 위한, 런어웨이H형 강아지 하네스를 29일 출시한다. 

이번, 런어웨이 H형 하네스 제품은 앞섬 방지 기능과 반려견의 피부 쓸림을 보호하는 2중 직조 방식의 폴리에스테르 부드러운 재질을 갖춘 제품으로 강아지 산책시 돌발 상황 제어를 고려하여 고장력을 높여주는 버클, 하네스 간의 튼튼한 연결을 위해 메탈 그레이 O링, D링을 장착한 하네스를 출시한다.

특히, 런어웨이 H형 강아지 하네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수가 늘어나면서 산책 도중 아이들의 잦은 짖음 등으로 강아지들 간의 돌발행동, 이웃 사람들과 교류가 잦은 산책 경로에서 발생하는 돌발 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안전한 산책 제어를 위한 제품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얇은 폴리에스테르 재질의 유통 모델들과 다른 폴리에스테르2중 직조 방식의 실의 짜임새를 X형으로 꼬아 보드라운 면사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산책 제어 도중 반려견의 피부 쓸림이 없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착용감을 높였다.

한편, 신제품 런어웨이 H형 하네스 출시 기념으로 퍼피랜드 하네스, 목줄, 리드줄등 15%~최대39%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퍼피랜드 스토어, G마켓, 옥션, 쿠팡 온라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