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울-베트남의 진주섬 푸꾸옥에 위치한 리젠트 푸꾸옥(Regent Phu Quoc)이 럭셔리 경험을 앞세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IHG 호텔 & 리조트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리젠트(Regent)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리젠트 푸꾸옥은 국제공항과 접근성이 좋은 서쪽 해안가에 위치해 있다.

푸꾸옥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평가 받고 있는 리젠트 푸꾸옥은 풍미 가득한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스 마켓’,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오션 클럽’, 프렌치-재패니즈 오마카세 다이닝 경험이 가능한 ‘오쿠’를 통해 특색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루프탑 인피니티 풀을 갖춘 ‘리젠트 클럽’에서는 올-데이 다이닝 경험을 통해 리젠트 푸꾸옥이 내세우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3월에 진행하는 스페셜 프로모션 중 하나인 ‘리젠트 클럽 억세스(Regent Club Access)’를 선택하면 리젠트 클럽에서 알코올 음료가 포함된 올데이 구르메를 즐길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프라이빗 공항 왕복 서비스를 비롯해 유연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등 다음과 같은 혜택을 포함한다. 

프라이빗 왕복 공항 차편, 유연한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리젠트 익스피리언스 에이전트 이용권 (대면 또는 디지털), 스카이윙 10층에 위치한 리젠트 클럽 라운지 액세스, 올 데이 구르메 제공 - 올 데이 무료 음료 - 올 데이 무료 샴페인 이다.

F&B 메뉴로는 리젠트 클럽 또는 라이스 마켓에서의 조식, 샴페인 & 애프터눈 티, 레드, 로제, 화이트 와인 셀렉션, 다양한 최상급 주류 메뉴, 장인의 징(Jing) 티와 스페셜티 커피 구성되어있다.

한편, 다양한 맞춤형 식사 및 익스클루시브 액티비티까지,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에서의 가장 독점적이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젠트 푸꾸옥에서 3월 1일부터 <코리안 바비큐의 밤> 다이닝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K-푸드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라이스 마켓에서 즐길 수 있는 한국 스타일의 바비큐 요리는 한국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투숙객들에게 한국식 바비큐 요리 경험을 선사한다. 

리젠트 푸꾸옥은 세계 최대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인 IHG One Rewards의 멤버이다. 리젠트 푸꾸옥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