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에서 베스트셀러 하이알루론 라인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하이알루론 3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알루론 3X’는 유세린의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컨센트레이트 3종을 더욱 좋아진 성분과 효과로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으로, 한 단계 더 진화된 제품력을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어 베스트 셀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유세린만의 특허 받은 주름개선 포뮬러로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하이알루론 3X’는 ‘히알루론산, 소야사포닌, 에녹솔론’ 3가지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속 콜라겐을 부스팅하며, 피부 탄력 손실을 방어하는 3단계 효과로 주름을 개선하는 복합 포뮬레이션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은 올리브영 아이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 에 등극할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베스트 제품으로 금번 리뉴얼로 이전 제품 대비 3.7배속 빨라진 눈가 주름 개선효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를 위한 순한 포뮬러로 5중 눈가주름 개선효과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알루론 3X 나이트크림’은 밤 사이에 얼굴부터 목 주름까지 케어하는 고영양 고보습 나이트크림으로 과한 유분감 없이 촉촉하고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이알루론 3X 나이트크림은 최근,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2023 베스트 올인원크림으로 선정하며 노화 고민 피부에 적합한 고보습 장벽 케어 올인원크림으로 선정한 제품의 업그레이드 리뉴얼 제품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다.

밀도 있는 피부 탄력케어로 주름은 물론 처진 모공까지 개선해주는 ‘하이알루론 3X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플라스틱 용기에서 친환경 종이 패키지로 변경되었으며, 1병에 1주일씩 총 6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이루어져 있다. 주름이 생기기 쉬운 팔자, 목, 이마 부위의 주름과 길게 늘어진 사선 모공을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3X’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과 유세린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 컨센트레이트’는 전국 코스트코에도 입점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