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2일 성남이마트점 6호점 오픈 소식을 밝혔다.

육미제당 성남이마트점은 8호선 신흥역 3번 출구 500m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육미제당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돼지갈비 부위 중 가장 부드럽고 살이 많은 스페어립을 사용한 대표메뉴 대장갈비를 양념, 간장 등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프렌치랙, 삼겹살 등과 같은 다양한 돼지고기와 닭다리살 양념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질 좋은 고기와 샐러드바를 성인 기준 1만9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이다.

육미제당 관계자는 “월 매출 2억원 이상, 순수익 약 5천2백만원을 달성한 원종점을 비롯해 가맹사업을 시작한 10월 이후 1월달에만 가맹계약 38호점을 달성하는 등 최근 예비창업자분들의 가맹문의가 하루 50건 이상 들어오고 있다”며 “이러한 예비창업주분들을 위하여 본사 차원에서 주요 상권 A급 점포 약 50여개를 확보하고 창업 대출 최대 5억원까지 지원해드리는 프로모션들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육미제당에 관심을 보내주셔서 성공적으로 6호점인 성남이마트점까지 오픈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많은 분들이 저희 육미제당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