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의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전통 컨셉의 가구 ‘한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실 소파는 한옥의 창호를 차용한 전통 컨셉의 가구로, 전통가옥의 구들장에서 느낄 수 있는 온기와 한옥에서 볼 수 있는 곡선과 직선 등을 살려 고풍스런 느낌의 전통 감성을 연출한 제품이다. 견고한 내구성의 원목을 프레임으로 사용하여 한옥에서 대들보 기둥과 같은 디자인과 함께 한옥 창호 컨셉의 소파 등받이와 조화를 이루도록 제작되었다.

한실 소파의 경우 선반이 있어 필요한 물건을 수납하기 용이하며, 원터치 LED 무드등이 장착된 소파 등받이를 통해 3단 조도변화가 가능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보다 낮은 조도를 원한다면 좌우에 장착된 전통 살문을 개폐하면 된다.

한실 침대는 3단 조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머리맡 수납공간은 안경, 핸드폰 등을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여름엔 쾌적하고 겨울엔 따뜻하게 사계절 내내 건강한 수면을 제공해준다. 

현재 한실 침대와 소파에 들어가는 보료는 돌, 흙, 옥 등 총 23가지의 국내 최대의 선택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통 컨셉의 가구 ‘한실’과 함께 돌침대, 흙침대, 안마의자, 매트 등 현대돌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