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250개사가 1,0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진행된 제 46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성황리에 폐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새로운 만남, 행복한 설렘’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는 임산부들과 아이의 성장을 바라보며 행복한 설렘을 느끼고 있는 부모님을 위한 임신출산유아교육 전시회로 기획되었다. 또한 전시장에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관람객의 높은 만족감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는 평가이다.

주최사인 전시전문기업 (주)유아림은 엄마대상선착순이벤트, 맘베 상품권이벤트, 대박경품이벤트, 팔로우이벤트, 무료주차권이벤트, 패밀리 포토존이벤트, 삼일절 이벤트, 남팀장이 쏜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참가 브랜드들이 진행한 최대 90%할인이벤트, 1+1 특가 이벤트, 특가 세일,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은 관람객들의 육아용품들과 각종 서비스 구매를 이끌어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담당자는 “2024년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베이비페어였던 만큼, 참가 브랜드들과 함께 관람객들의 흥미를 이끌만한 각종 이벤트들을 준비하였고, 육아관련 용품들과 서비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 할 수 있었다. 특히, 카페테리아, 푸드코트존, 수유실 등을 운영하여 편안한 관람을 위해 노력했다.”면서, “6월에 진행될 제47회 맘앤베이비엑스포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겠다”고 전해왔다.

한편, 47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6월 20일(목)부터 6월 2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