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의 공간디자인 전문 업체 LYD 디자인이 주거, 상업별 공간 맞춤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LYD 디자인은 공간 맞춤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공사의 진행에 대한 완벽 이해를 돕기 위해 추가 공사가 없는 완벽한 3D 모델링 제작 후 인테리어 진행을 하고 있다.

또한 공간의 모델링 제작에만 그치지 않고, 이러한 공간 디자인의 완벽한 실현을 위해 공간에 맞는 가구와 가전, 소품 등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동시에 운영을 하고 있다.

상업 공간의 경우에도 LYD 디자인은 매우 합리적이고 가성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상업 공간의 공간 자체의 중요성만큼이나 이를 알릴 수 있는 디자인적 요소의 중요성 또한 커진 상태에서, 다른 시각 디자인 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추가적인 지출을 피할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LYD 디자인은 앞서 언급한 서비스 외에도 상업 공간을 컨설팅 하게 되면, 상업 공간을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인 로고와 간판, 메뉴판, 포스터, 명함, 인스타와 네이버 플레이스 등, 다양한 수단에 대한 디자인 및 세팅도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다.

또한 보다 완성도 있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LYD 디자인은 냉난방기와 이사업체 등에서 10년 이상 함께 일을 진행한 협력사를 통해 가성비 있는 공간컨설팅을 지원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가성비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LYD 디자인은 이러한 점들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주거 및 상업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관계자는 “공간의 미적, 기능적인 부분에 대한 수요가 보다 급증하고 있지만, 이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업계 전반의 노력은 생각보다 미미한 상황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