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이 이번 3월 1일(금)에 개강한 '2025 대입정규반' 1학기 2차반 참여 재수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경기도에 위치한 기숙학원에서 진행되며, 재수생들이 대학 입학을 위한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된다.

2025 대입정규반은 15명 내외로 반을 구성 '정규반ROTF(Regular, Optional, Test, Feedback)'라는 독특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학생들의 집중력을 강화하고, 학습 성취도를 매주 2회 실시되는 테스트를 통해 점검하며, 성취도에 따른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참여 학생은 자신의 학습 패턴을 찾아내고, 문제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며,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학생들은 담당 학습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 강의를 선택하게 되며, 선택된 강의 시청 시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게 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학습의 진도를 점검할 수 있다.

국어, 영어, 수학 등의 주요 과목을 과목별 카테고리에 맞춰 세분화된 선택 수업을 제공한다. 수학은 기출 문제 풀이, 개념 확립 + 문제풀이, 성취도 테스트 후 수준별 피드백으로 선택 수업이 진행되며, 국어는 문학 갈래별 특징을 이해하고 고전문학에 대한 심화학습을 강화한다. 영어는 실전문제로 수능 동일 체제의 실전 훈련 모의고사와 수능 듣기 유형 필수전략 빈출 표현 학습, 유형과 소재 분석이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남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기숙학원을 찾는 학부모, 재수생에게 충분히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커리큘럼이 운영된다”라며 “많은 재수 수험생들이 추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