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토탈뷰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롬미'에서 3월 5일 프롬미 왕십리점 오픈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에프엠그룹 내 브랜드 프롬미는 2018년 설립된 토탈 뷰티샵 프롬미를 시작으로 현재 1개의 법인사업체, 3개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직영점 운영 및 9개의 지점들이 운영 중 이며, 법인 설립 이후 프리미엄 에스테틱 운영 및 가맹 사업, 뷰티 아카데미, 광고·마케팅, 화장품 제조·개발(R&D 센터 보유) 등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활동하고 있다.

프롬미의 장은정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프롬미 운영 및 (주)에프엠그룹 대표이사로서 가맹사업, 화장품 사업,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 등 여러 사업부문에 이바지하고 있다.

프롬미는 강남본점과 분당점, 논현점, 광교점, 위례점 이번 3월 5일 오픈하는 왕십리점 등 현재 여러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로 일산점 마곡점 대전점 광명점 송도점 여의도점 등이 오픈 예정 중이다.

장은정 대표이사는 "위생적인 1-2인실의 인테리어 타입, 일회용 해면 및 비품 사용,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자체 개발한 비건 화장품 사용 하는 등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화장품 제조·개발이 가능한 R&D 센터 및 뷰티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꾸준한 제품 연구 개발 및 기술 개발을 통하여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연구하고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것"이라 밝혔다.

이번 프롬미 왕십리점 이벤트 정보는 프롬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